2,266 ❤︎ Bài viết: 2762 Tìm chủ đề
Đọc: 27 Tìm: 0
Pulse

By CRAVITY

Taken from the ninth mini album
"sonorous"​

Vào ngày 30/09/2026, CRAVITY chính thức trở lại với mini album thứ chín "sonorous". Mở đầu dự án là ca khúc mang tên "Pulse", kết hợp đa dạng các dòng nhạc từ Electropop, Dance Pop cho đến Synthpop và Future Bass bắt tai, hiện đại.

Về mặt nội dung, tác phẩm thể hiện sự thức tỉnh cả về tâm hồn lẫn thể xác, nơi bản năng tự nhiên được đánh thức để vươn tới chân trời mới. Phần lời miêu tả một kết nối mạnh mẽ, kỳ diệu giữa hai tâm hồn như một định mệnh vượt qua mọi rào cản không gian và thời gian. Nhịp đập "pulse" chính là đại diện cho nguồn năng lượng trào dâng, giúp xua tan bóng tối, soi sáng con đường phía trước và biến mọi ước mơ thành hiện thực.


Lời bài hát (Hangul)​

마침내 눈을 뜨지

Only one belief

꿈을 깬 영혼이

환상을 꺼내 (Ooh, ooh)

다시 태어난 맘

마치 새로운 몸이 순간 예민해진 본능들이

정해 놓은 운명인 듯 어딘가로 이끌 때?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넌 기적이자 잊지 못할 울림

내 심장 속에 명중할 arrow

시공간을 다 비트는 떨림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eah, I like that

세상 위에 올라, 바라봐 paradise (Woah)

영원처럼 흘러가 숨을 더 크게 쉬며 make it glow (Make)

천사 같은 melody, 끝없이 넘칠 energy

이제 모든 곳에 퍼지리

경계를 넘어선 이 본능들이

우리들을 강렬하게 서로에게 이끌 때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넌 기적이자 잊지 못할 울림

내 심장 속에 명중할 arrow

시공간을 다 비트는 떨림

(Pulse, pulse) I'm feeling your

두 눈에 비친 너를 봐

또 다른 차원을 지나

이뤄지는 모든 바람

사라지는 밤의 장막, oh, woah

이 순간 뒤섞이는 느낌들이 (Woah)

너와 나로 이어지며 무엇보다 선명해

I'm feeling your,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넌 기적이자 잊지 못할 울림

내 심장 속에 명중할 arrow

시공간을 다 비트는 떨림 (Yeah)

(Pulse, pulse) I'm feeling your

Lời bài hát (Romanized)​

Machimnae nuneul tteuji

Only one belief

Kkumeul kkaen yeonghoni

Hwansangeul kkeonae (Ooh, ooh)

Dasi taeeonan mam

Machi saeroun momi sungan yeminhaejin bonneungdeuri

Jeonghae noeun unmyeongin deut eodingaro ikkeul ttae?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neon gijeogija itji mothal ullim

Nae simjang soge myeongjunghal arrow

Sigongganeul da biteuneun tteollim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eah, I like that

Sesang wie olla, barabwa paradise (Woah)

Yeongwoncheoreom heulleoga sumeul deo keuge swimyeo make it glow (Make)

Cheonsa gateun melody, kkeuteopsi neomchil energy

Ije modeun gose peojiri

Gyeonggyereul neomeoseon i bonneungdeuri

Urideureul gangnyeolhage seoroege ikkeul tta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neon gijeogija itji mothal ullim

Nae simjang soge myeongjunghal arrow

Sigongganeul da biteuneun tteollim

(Pulse, pulse) I'm feeling your

Du nune bichin neoreul bwa

Tto dareun chawoneul jina

Irwojineun modeun baram

Sarajineun bamui jangmak, oh, woah

I sungan dwiseokkineun neukkimdeuri

Neowa naro ieojimyeo mueotboda seonmyeonghae

I'm feeling your,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Pulse, pulse, pulse, I'm feeling your

You, you, neon gijeogija itji mothal ullim

Nae simjang soge myeongjunghal arrow

Sigongganeul da biteuneun tteollim (Yeah)

(Pulse, pulse) I'm feeling your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