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1 ❤︎ Bài viết: 2767 Tìm chủ đề
Đọc: 30 Tìm: 0
Fantasy

By CRAVITY

Taken from the ninth mini album
"sonorous"​

"Fantasy" mang đến một không khí Dance Pop pha Hip Hop/R&B tràn đầy năng lượng. Tác phẩm truyền tải thông điệp mạnh mẽ về việc giải phóng bản thân, bứt phá mọi giới hạn và theo đuổi khát vọng mãnh liệt. Bài hát thể hiện tinh thần tự tin của các chàng trai khi dám đập tan những "chiếc lồng" kìm hãm mình để bước vào một thế giới mới.

Đồng thời, qua hình ảnh ánh sáng và hào quang, nhóm khẳng định quyết tâm làm chủ số phận, bỏ lại quá khứ phía sau để chinh phục những đỉnh cao mới cùng sự ủng hộ từ người hâm mộ. Đây cũng là track thứ 6 thuộc mini album thứ chín "sonorous" của nhóm nhạc nam CRAVITY, chính thức phát hành vào ngày 30/09/2026.


Lời bài hát (Hangul)​

I be like, breakin' all the cages, right?

Yeah, I'm gonna cut this line (Yeah, yeah)

차려입은 suit and tie

And I'm coming to vibe, make it way too high

Count that cake, I know how to flip it

멈출 줄 모르는 riding

이제는 눈을 떠 now

Open your eyes, keep movin' 어차피

(Ooh) 숨은 네 본능이 눈 뜨는 순간

(Ooh) 손에 쥔 masterpiece 원하는 걸

Do what you want, 시간이 아까운 걸

Tick-tack, kick it, make it, 넘볼 수 없게

선을 넘어, go crazy

커져가는 my daydream

멈추지 마

더는 돌이킬 수 없어, no way out

모진 것에

힘쓰지 마

Step into my inner self

(Make it, do it, rock it)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눈을 떠, I feel right

머뭇거리지 마, don't lose control

기다려주지 않아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속도를 올려, let's drive

In this new world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Ah-ah, ah-ah (Fantasy)

흐린 세상 끝에 저 문을 열어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커져가는 rhythm 안에 up and down

Step into my fantasy

Yeah, uh

I crush it

We've got to say that

Right now (Right now)

TNT 던져버려 다

번져가

모든 불빛

Deep into your eyes

우릴 집어삼킨 nightmare

Yeah, 내 손 위에 올려진 crown

챙겨 전부 head to toe

Every time 언제나 원하는 게 많아, something more

Can you hear it getting loud?

Bring it up, take it out to the place

You'll never know

Sweet spot, bass line, midnight, starlight

(Shout out to my fans)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눈을 떠 I feel right

머뭇거리지 마, don't lose control

기다려주지 않아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속도를 올려, let's drive

아른거리는 빛을 향해 걸어가

Tonight, tonight

Beyond the days, 일어날 때야, hold me tight

어제는 뒤로 한 채 (Ah)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눈을 떠 I feel right (눈을 떠, I feel right)

머뭇거리지 마, don't lose control

기다려주지 않아 (기다려주지 않아)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속도를 올려, let's drive

In this new world (New world)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Oh, woah (Fantasy)

흐린 세상 끝에 저 문을 열어 (열어)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Hey)

커져가는 rhythm 안에 up and down

Step into my fantasy

Lời bài hát (Romanized)​

I be like, breakin' all the cages, right?

Yeah, I'm gonna cut this line (Yeah, yeah)

Charyeoibeun suit and tie

And I'm coming to vibe, make it way too high

Count that cake, I know how to flip it

Meomchul jul moreuneun riding

Ijeneun nuneul tteo now

Open your eyes, keep movin' eochapi

(Ooh) sumeun ne bonneungi nun tteuneun sungan

(Ooh) sone jwin masterpiece wonhaneun geol

Do what you want, sigani akkaun geol

Tick-tack, kick it, make it, neombol su eopge

Seoneul neomeo, go crazy

Keojyeoganeun my daydream

Meomchuji ma

Deoneun dorikil su eopseo, no way out

Mojin geose

Himsseuji ma

Step into my inner self

(Make it, do it, rock it)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Nuneul tteo, I feel right

Meomutgeoriji ma, don't lose control

Gidaryeojuji ana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Sokdoreul ollyeo, let's drive

In this new world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Ah-ah, ah-ah (Fantasy)

Heurin sesang kkeute jeo muneul yeoreo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Keojyeoganeun rhythm ane up and down

Step into my fantasy

Yeah, uh

I crush it

We've got to say that

Right now (Right now)

TNT deonjyeobeoryeo da

Beonjyeoga

Modeun bulbit

Deep into your eyes

Uril jibeosamkin nightmare

Yeah, nae son wie ollyeojin crown

Chaenggyeo jeonbu head to toe

Every time eonjena wonhaneun ge mana, something more

Can you hear it getting loud?

Bring it up, take it out to the place

You'll never know

Sweet spot, bass line, midnight, starlight

(Shout out to my fans)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Nuneul tteo I feel right

Meomutgeoriji ma, don't lose control

Gidaryeojuji ana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Sokdoreul ollyeo, let's drive

Areungeorineun bicheul hyanghae georeoga

Tonight, tonight

Beyond the days, ireonal ttaeya, hold me tight

Eojeneun dwiro han chae (Ah)

Break into the room, get through it

Nuneul tteo I feel right (nuneul tteo, I feel right)

Meomutgeoriji ma, don't lose control

Gidaryeojuji ana (gidaryeojuji ana)

Bring that green light, green light

Everyday, spotlight, spotlight

Give me that, always me, myself and I

Sokdoreul ollyeo, let's drive

In this new world (New world)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Oh, woah (Fantasy)

Heurin sesang kkeute jeo muneul yeoreo (yeoreo)

Fantasy, I'll be burning energy (Hey)

Keojyeoganeun rhythm ane up and down

Step into my fantasy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