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90 ❤︎ Bài viết: 2788 Tìm chủ đề
Đọc: 46 Tìm: 0
I Can't Breathe

By GWSN (Girls in the Park)

Taken from the fifth mini album
"THE OTHER SIDE OF THE MOON"​

Track nhạc thứ 2 "I Can't Breathe" là một bản Dance Pop kết hợp với Electropop và Future Bass sôi động và hấp dẫn, bài hát khám phá cảm giác ngột ngạt có thể nảy sinh từ một mối quan hệ độc hại hoặc cảm giác liên tục bị ai đó theo dõi và phán xét.

Phần lời miêu tả cuộc đấu tranh để duy trì bản sắc và ý thức về bản thân trước ánh mắt của người này. Câu hát lặp đi lặp lại,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nhấn mạnh sự áp bức quá mức từ sự hiện diện của người đó gây ra.

Ca khúc đã thành công đi sâu vào sức nặng cảm xúc và sự ngột ngạt trong một mối quan hệ độc hại hoặc dưới sự giám sát liên tục của một ai đó, nắm bắt được cuộc đấu tranh để duy trì ý thức về bản thân và mong muốn được giải thoát khỏi gánh nặng này.


Lời bài hát (Hangul)​

(Girl, girl, girl, self)

The girl is myself

(Girl, girl, girl, girl)

The girl is

난 믿어 mirror 속 my self essentials

Oh, please take me, I'm a sacrificial lamb

네 시선이 맞 닿을때 (Oh no)

네게 두 손을 뻗을 때 (Oh yes)

나 지금 우는지 웃는지도 모르겠어

Wak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숨이 멎을 것 같아

부서질 것만 같아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Daytime

숨겨왔지 내 안에 safely

깨달았지 이제야 lately

멀리 와버렸어 이미

찾을 수 없게 된 의미

아니라고 말 못해 (아니라고 말을 해)

좋다고도 말 못해 (제발 아니라고 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난 이미 무너진 것만 같아

No way 마주해 거울 앞에

또 다른 모습을 내 눈 앞에 (I wanna see you)

눈 감아봐도 아른거려 내 앞에

두 시선이 맞닿을때 (Oh no)

네 맘에 손을 뻗을 때 (Oh yes)

나 지금 우는지 웃는지 도 모르겠어

Wak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숨이 멎을 것 같아

부서질 것만 같아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The girl is myself

The girl is)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The girl is myself)

(The girl is)

Ooh yeah

우린 미친 게 아니라고

수백번 속으로 외쳐봐도

If I die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외면 할 수록 보이는걸, yeah

부정할 수 없어 I'm that girl, yeah

네 손짓 하나에 나는 모든걸 잃어

알면서 다시 또 너를

I can't breathe

I can't breath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Ah-ah-ah

I can't take it no more

But the girl is, but the girl is, but the girl is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Lời bài hát (Romanized)​

The girl is myself

The girl is

Nan mideo mirror sok my self essentials

Oh, please take me, I'm a sacrificial lamb

Ne siseoni mat daeulttae (Oh no)

Nege du soneul ppeodeul ttae (Oh yes)

Na jigeum uneunji unneunjido moreugesseo

Wak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Sumi meojeul geot gata

Buseojil geonman gata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Daytime

Sumgyeowatji nae ane safely

Kkaedaratji ijeya lately

Meolli wabeoryeosseo imi

Chajeul su eopge doen uimi

Anirago mal mothae (anirago mareul hae)

Jotagodo mal mothae (jebal anirago hae)

Ireojido jeoreojido mothae

Nan imi muneojin geonman gata

No way majuhae geoul ape

Tto dareun moseubeul nae nun ape

I wanna see you

Nun gamabwado areungeoryeo nae ape

Du siseoni matdaeulttae (Oh no)

Ne mame soneul ppeodeul ttae (Oh yes)

Na jigeum uneunji unneunji do moreugesseo

Wak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when you–

Sumi meojeul geot gata

Buseojil geonman gata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The girl is myself

The girl is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The girl is myself

The girl is

Ooh yeah

Urin michin ge anirago

Subaekbeon sogeuro oechyeobwado

If I die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Oemyeon hal surok boineungeol, yeah

Bujeonghal su eopseo I'm that girl, yeah

Ne sonjit hanae naneun modeungeol ileo

Almyeonseo dasi tto neoreul

I can't breathe

I can't breathe

I can't breathe when you talk to me

I can't breathe when you're watching me

I can't breathe

Ah-ah-ah

I can't take it no more

But the girl is, but the girl is, but the girl is

If I am dying tonight

It's death by drowning
 

Những người đang xem chủ đề này

Xu hướng nội dung

Back